이너힐스토리
- 제목
-
바이러스 방역을 위한 UVC 소독 시스템 설치 완료
내용
연세이너힐에서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병원 방문을 망설이시는 분들과, 병원 내 감염을 우려하시는 분들이 안심하고 진료를 받으실 수 있도록 병원 곳곳에 UVC(자외선) 소독 시스템 설치를 완료했습니다.
자외선이 세균과 바이러스 같은 미생물을 원천적으로 차단하는 이유는 위와 같습니다.
이 원리를 이용하여 저희 연세이너힐은 병원 곳곳에 UVC를 활용한 소독 장비를 설치했습니다.
병원 입구에 설치된 자외선 소독기입니다. 손이나 몸을 1분 정도 쬐어주시면 손과 몸에 붙어있는 세균과 바이러스가 파괴됩니다.
진료 대기실과 진료실에 설치하여 상시 작동중인 'VIRUSKILLER(바이러스킬러)' 제품입니다.
내부 공기를 빨아들여 자외선 살균램프(UVC) 및 필터를 이용해 공기 중에 있는 세균과 바이러스를 99.999% 제거합니다.
공기청청기 안에 UVC 램프를 장착하도록 개조한 공기방역장치입니다. 병원 내 12곳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수액 치료와 물리치료를 마친 후에는 약품 소독 및 UVC 살균램프를 이용하여 혹시 베드에 남아있을 수도 있는 세균과 바이러스를 없애고 있습니다.
또한, 병원 입구에서부터 모든 방문자들의 체온을 체크하여 의심증상자를 판별하에 출입 통제를 운영하고 있으며, 원내에서는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고, 수시로 환기 및 약품소독을 하는 기본 방역도 충실히 실행하고 있습니다.
가급적 외출을 삼가하고 사회적 거리두기를 해야하는 시점이지만, 치료의 골든타임을 놓칠 수도 있으니 코로나 의심 증상이 아닌 환자분께서는 사전 예약과 개인 방역을 철저히 하신 후에 내원해주시면 안심하고 진료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더욱 더 노력하는 연세이너힐의원이 되겠습니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